카페마마스에서 만난 춤추는 소녀

카페마마스, 에코백 판매 수익금 기부이야기


수도권을 중심으로 15개의 매장이 있는 카페마마스




고소한 빵 내음와 진한 커피향이 풍겨오는 하얀색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카페마마스에 들어섭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운터 앞에 서서 메뉴를 살펴보던 중 제 눈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녀석이 있습니다.

볼에 가득 담은 홈메이드 치즈 샐러드, 두툼한 파니니, 깨끗하게 씻은 청포도 사이에서 우두커니 자체발광을 하는 ‘춤추는 소녀’ 에코백입니다.







‘춤추는 소녀’는 카페마마스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제작한 에코백입니다. 지난 12월부터 카페마마스 전국 10개 매장에서 ‘춤추는 소녀’ 에코백을 판매하고 이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의 100%를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시기로 하셨습니다.


‘춤추는 소녀’라는 이름이 붙은 의미도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카페마마스에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장애아동청소년보조기구지원사업’을 지원하시기로 하셨습니다. 그래서 장애 아동들이 정말 기적같이, 이 소녀처럼 춤출 수 있기를 소망하는 마음에 ‘춤추는 소녀’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장애아동청소년 맞춤형 보조기구 지원사업> 한 발짝 더 나아간 그 자리에서 지원하다







아름다운재단과 카페마마스의 이번 만남에 큰 다리가 되어 주신 분이 있습니다.


바로 지난 12월 이른둥이를 지원하는 다솜이산타행사에 참여해주신 탤런트 이광기 님입니다.


이광기 님은 재작년과 작년 다솜이 산타 행사에 큰 도움을 주시면서 아름다운재단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자신과 인연을 맺고 있는 카페마마스까지 소개해주셔서 아름다운재단과 카페마마스가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좋은 인연을 연결시켜주신 이광기 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2014 다솜이 희망산타 10th 스케치> 쉿! 비밀인데, 산타는 살아 있어



2014 다솜이희망산타에 참여한 이광기 님




아름다운재단은 2000년 설립 이후 다양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열심히 뛰어왔습니다.


어느덧 우리 사회에서 ‘나눔, 기부’를 말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게 된 것 같습니다. 이광기 님처럼 나눔을 소개하고 카페마마스처럼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자님들이 더욱 많아지는 2015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카페마마스와 판매 수익금이 100% 기부되는 ‘춤추는 소녀’ 에코백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카페마마스 http://cafemamas.co.kr/







 낯설게 세상 보기
 모금국 모금팀김성식 간사
 사람에 대한 관심으로, 아픔에 대한 공감으로 이 세상에서 혼자 쿨하지 않게 진리는 감추어도 빛이 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